카테고리 : 리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frontwing] ISLAND(아일랜드) 리뷰

오늘은 잠깐 지난 4월달에 발매된 ISLAND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사실 그리 리뷰 같은 건 잘 하는 편이 아닌데 하다 보니까 맘에 들어서 몇자 적어 봅니다.제작자는 전작 끝나지 않은 미래로부터로 빅엿을 선사해준 frontwing 입니다.과거 그리자이아 시리즈를 재밌게 플레이하고 나서 맛본 엿의 맛은 아직도 잊지 못했지만.썩어도 준치라고 이번엔 ...

[nitro+, 2016] 토쿄 네크로 감상

(올클리어시의 메뉴화면. 사실 엄청 네타지만 안해보면 뭔 의민지 모른다)게임을 끝을 보고나면 뭐라도 쓰고 싶어지니까 이렇게 글을 남긴다.간단한 배경 및 시놉을 소개하면 지구가 빙하기가 와서 죄다 얼어붙었고 국지적인 핫스팟인 도쿄는 토쿄로 이름을 바꿔 현세에도 멈추는 일 없이발전을 계속하는 시대속에서리빙데드라 불리는 흔히 말하는 좀비를 쓰러트리는...

유희왕 더 다크사이드 오브 디멘션즈 감상

재미는 있습니다.오랜만에 정겨운 얼굴들도 볼 수 있고사장님의 오레노 턴!이랑 블루 아이즈 화이토 도라곤! 듣고 있으면 꽤 즐거워요근데 플롯이 좀 그렇습니다.사실 우린 유우기랑 사장님이 싸우기만 하면 큰 불만은 없지만그걸 이루기 위해서 플롯을 억지로 짜낸 듯한 느낌이 들어요그래서 그런가 중구난방이란 느낌이 듭니다.겨우 중간 가서야 서로 맞물리면서 정리가 ...

시빌워 보러 왔습니다

정확히는 보고 나왔습니다만 재밌었네요개인적으론 촐싹거리는 스파이디 잔뜩 나와서 만족얘네도 대화가 부족하단 인상은 조금 남았습니다만그래도 꽤 재밌게 봤습니다건 그렇고 두번째 쿠키 좋네요크 빨리 다음거 보고 싶다그럼 유희왕 보러 갑니다 ㅂㅂ

mg 유니콘 풀아머 ver.ka 일단 완성

유니콘입니다.절찬 방영중이죠완성? 개틀링 빼고 다 만들었습니다.개틀링은 똑같은 걸 6개나 만들어야 되는지라손이 안갑니다...으아아아아아 존나 맣ㄴ아아아아아변신시키는데 20분 소요멀쩡한 멘탈을 원하신다면분해하시고 변신시키세요ㄹㅇ... 애니 따라해봐야지 하는 거 아님추가 부스터는 원수 부스터를 주깁시다ㅂㄷㅂㄷ 겁나 안섬. 포징 짜증개틀링 없으면 방패도 못담...

오딘스피어 클리어

오딘스피어 : 레이브스라시르플레이타임 32시간스토리 플레이 시간 30시간트로피 회수작업 2시간2회차 플레이는 안할듯?hp 9999 만들기 작업이 남아있긴 하다지만딱히 할 메리트도 못느끼겠고스토리 재밌었으니까 그걸로 만족그놈의 출장요리 ㅂㄷㅂㄷ레시피야 진작에 다 갖췄는데은근 재료 모으기가 귀찮아서 마지막까지 미룸겸사겸사 레벨 올리고 스킬 찍을 수 있었으니...

개인적으로 이번 분기 가장 맘에 드는 op

부부키 부란키 op "beat your heart"영상도 좋고 노래도 좋은데그런 것보다묘하게 옛날 느낌 나는 구성에오프닝 중간에 이러고 사지 분해 상태로 날아가는 장면은 완전히 전대물이고하! 하는 가사에 맞춰서 이렇게 얼굴만 뜨는데묘하게 겁나 웃김ㅋㅋㅋㅋㅋ역동감 넘치는 노래 듣다가 이 장면만 나오면 빵터짐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

[스포 있음] 인터스텔라 감상

(사실 이 포스터의 비중은 그리 크지 않다고 하더라)일단 전체적인 내용은 긴글로 감추기로 하고 전체적인 평만 내리면정말 재밌게 봤습니다.사실 내가 좀 SF 봤다 하시는 분들이 보면이게 어떻게 흘러가겠구나 하는 건 뻔히 보이긴 하지만 (저도 그랬고요)그걸 어떻게 보여주는가는 전혀 다른 문제고 그런 점에서 놀란 감독의 연출력은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 수가...

<고질라, 2014> 감상

빌어먹을 글쓰기 인증 3번이나 틀렸어일단 글 쓰기에 앞서 제가 본 고질라 영화는 헐리우드 판 참치 먹는 고질라 밖에 없고그 외의 영화는 그냥 소문으로 들은 정도라는 것만 밝혀둡니다일단 괴수가 나와서 시원하게 뭔가 쓰러트리는 영상을 기대하시는 분은만족감을 못 느끼실 수도 있을겁니다. 물론 괴수가 등장하지 않는 건 아니지만초반에는 뭔지 모를 상황 설명 따라...

도착했으니 개봉기를 안찍을 수 없잖아? 아이돌마스터 원 포 올

지난 8일 자비오즈 님께 양도 받은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ㅎ이왕 사진 찍기 시작한거 개봉기 찍어서 올려봅니다 ㅎ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5360
2323
49882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