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잡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신시대를 여는 공지(2020.01.01)

오지 않을 것 같았던 2020년이 왔습니다.올 한해는 어떻게 운영할지 아직 모르겠지만방문하시는 분들이 다 웃고 가시면 좋겠고어영부영 운영해온 기간이 기간인데 점점 소홀해지는 거 같아 아쉬울 따름이지만어쩌겠습니까 저도 먹고 살아야 하는데아무튼 그렇습니다.간간히 업로드도 없을지도 모르고이상한 소리나 적을지도 모르지만다들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주도 주말이 없고

다음주도 주말이 없고왜 일은 몰아서 오고우오오오오오오오오

영원한 고민 가구 배치

숙직하고 들어와서 한 6시간 정도 끙끙거리면서낡은 책상 내다버리고 책장이랑 책상 새로 조립하고짐도 옮겨넣고, 안 읽는 것들 내다버리고어휴... 방이 좁아서 항상 고민입니다머리는 오지게 아프고...

으 오늘은 숙직

낼은 아마 가구 바꿔넣기 해야해서 또 소식 없을지도 모릅니다간만에 방 정리하는데 겁나 피곤해질 예정...넓은 집에서 살고 싶다

오늘은 또 24시까지 근무

뭐냐고...대체 왜 그러는거냐고...왜 하필 나 때부터 24시까지 근무인건데...하... ㅅㅂ...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경황이 없어서왔다리 갔다리 하다가 이제야 신년 인사 드리네요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특

24시까지 근무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

2시에 잤더니 2시에 일어났네

대체 요즘 뭐가 문젠지자도 자도 졸려가지고눈떠보니까 2시..으어 이러면 안된다고..

와! 치과 끝남!

거의 한달 반 정도 괴롭힘 당하다가오늘 드디어 끝냈습니다.이걸로 제 이가 아닌 부분이 조금 더 늘었군요;;얼른 치아 재생 기술 나와야...6개월 후에 또 가야되는게 에바..

특)노예임

12시에 근무나가야됨야간이라고 수당 더 주지도 않음승질은 나는데 거스를 순 없어서꾸역꾸역 일해야됨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41756
2979
48834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