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MAD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에로게「창세이담 아에리얼」op

[자막] 나는 친구가 적다 라는 타이틀을 용서할 수 없는 남자의 이야기

네기마 식자 작업이 내일로 미뤄짐에 따라이거라도 보시라고 하나 올려봅니다.조금 길긴 한데내용은 정말 재밌음덧. 댓글 예의 지상주의덧덧. 베가스 난생 처음 써봤는데 렌더링 잘 하는법 아시는분덧덧덧. 베가스 자막이 화면을 넘어가면 애니메이션 효과가 잘리는데 이거 왜그러는지 아시는분

[MAD]우리집 마법사는 PC에서 나와버렸습니다.[sweet magic]

오랜만에 영상 하나 올려봅니다.역시 장인의 숨결이 느껴지는 군요 여기는...

【50~1位】모두 같이 정한 애니송 랭킹【집계결과】

본편의 내용을 해석하자면...이전 동화를 통해 집계를 해서1위에서 50위까지 순위를 매겼습니다.뭐 그런내용...그저 작업용  BGM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듯...하지만 나는 결과에 불만이 많지(나노하는 전곡 다있는듯...)심심하신 분들은 여기서 미즈키 나나의 곡이 몇곡이나 되는지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듯...더럽게 많아...

【일상OP패러디】아라라기 코요미의 바바바케☆바케모노가타리

일상 op 패리디인아라라기 코요미의 바바바케 ☆ 바케모노가타리 입니다.이런 가벼운 매드가 좋네요. 저는...딱히 자막도 필요 없고...그냥 보고 즐기자구요!

【완전판】【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SKILL(JAM Project)

마마마 3연타 그 마지막...랄까 이것도 자막 없지롱ㅎㅎㅎ죄송함다 조금 실성을...근데 정말로 이런 류의 매드는 자막이 들어가면 영상이...(결국 모든건 핑계 일 뿐)참고로 원 곡은JAM Project의 SKILL 입니다.

[MAD]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the ultimate modification-

이런 류의 매드는 자막 없는 편이 더 좋더라고요결코 자막을 만들기 귀찮았다던지그런게 아니라고요.아니라고요...아닐거에요...아마...뭐 원곡은 fripSide의 Fortissimo -the ultimate crisis- 입니다.

[MAD]일상계 애니「레알 마도카, 마법소녀 마도카」

본 블로그는 방문자에 대하여 불친절합니다.고로 자막은 없습니다.(어이 너....)그냥 편한 마음으로 감상해 주십시오.솔까 우린 무슨소린지 다 알아 듣잖아요...뭐 아님 말라지...

[MAD] 뭐랄까 총집편...?!

이거 올리면서 깨달은 거지만...여짓것 내가 한 짓은 뭐가 되는거지...바보같은...

[MAD] 곤니치 왕 다이나믹

1만 기념 시험 기간 업로드...이런짓 하고 있을 때가 아닌데...뭐 좋은게 좋은거지
1 2 3 4 5 6


2015 대표이글루

통계 위젯 (화이트)

13971701
8343
38709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56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