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화폐로서 쓰이고 있지 않음 by 더스크

1
실태는 전세계의 반도체와 전력을 궁극적으로 쓸모없게 만드는 머니 게임인 모양


2
괜찮냐?

3
에코의 정반대


제대로 쓸 수 있는 것도 아닌데
다들 왜 이렇게 미쳐서 투기하는거냐고 ~

이어지는 내용

나 자영업, 완전히 막힘 by 더스크


안건 코로나로 전부 날아감

신규 사업 상대 기업도 시치미

빚 500만엔

이제 죽는 편이 나을지도…



2
왜 이런 인생이냐

울고싶다

3
죽기보다 자기파산


ㄹㅇ 남 이야기가 아니라서

주변에 가게가 죄다 문 닫는거 보면 찜찜하긴 하네요

이어지는 내용

운전 교육 중 나「40키로…! 죽겠는데…이대론…!」 by 더스크

1
강사 「괜찮다구요 웃음」 핸들 휙

나 「!?」



처음으로 속도 내는 건 무섭지

4
존나 짧은 직선에서 속도 내지 마라 쓰레기


솔직히 그때는 시속 60가까이 되면 존나 무서웠음

이어지는 내용

유부녀「여자끼리는 불륜 아니니까♡…아흥♡」 by 더스크

1
아내와 불륜을 저지른 여성에게 남편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는가 다루어진 소송에서, 도쿄 지방 법원이, 동성간의 성적 행위도 「부정행위에 해당된다」며 여성에게 배상을 명령한 판결이 내려졌다. 동성간의 불륜을 부정행위로 인정한 사법 판단은 드물다고 한다


https://news.yahoo.co.jp/pickup/6387889



2
어머나~

3
좀 더 해줘라



세상은 넓고 이상한 놈은 많다...

이어지는 내용

무선 마우스, 키보드 유행하지 않음 by 더스크

1
무선 이어폰은 시장 장악했는데 왜?


2
대부분 유선이지?

3
유선도 문제가 없으니까


솔직히 써보면 없던 시절로 돌아가는거 힘든데
특히 무선 마우스는...;;

이어지는 내용

신「100포인트를 주마, 체력, 내구력, 공격력, 속도, 방어에 마음 껏 배분하도록」←실제로 어쩌면 좋냐? by 더스크

1
역시 속도에 전부 투자하는게 좋지 않아?


2
평등하게 배분함

4
아무리 발버둥쳐도 뇌근 캐릭 밖에 되지 않는데 이거


지능 어디갔냐고 ㅋㅋㅋㅋㅋ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111194
1980
50790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7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