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출된 타이 소년들의 이후 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https://www3.nhk.or.jp/news/html/20180710/k10011525721000.html 

또한, 타이 정부가 소년들의 회복을 바라며, 한명 한명에게 일본엔으로 약 1만엔의

위문금을 지급하는 등

소년들 전원에게 지역 프로 축구팀의 시합을 평생 무료로 관전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고 한다



2
타이 대표로 들어갈 수 있는 권리도 준다

3


????? 뭐임??? ㄹㅇ 뭐임???

것보다 아직도 모르겠는게 얘네 거긴 왜 들어간거?

이어지는 내용

일본정부「큰일이야! 올림픽까지 만원전철 어떻게든 해야되는데…」 by 더스크


해결책은 아직 찾지 못한 모양


4
고이케 「2층으로 만들면 되잖아」 

8
사축 가다


너네... 아직도 포기 못했니?

이어지는 내용

중고차 시장, 끝났다 by 더스크


 



GT-R 가버렸넹

홍수... 누수... 자동차... 윽 머리가...

이어지는 내용

스포츠 안하는데 근육 트레이닝 하는 놈 by 더스크

1
절대로 음험캐임


2
글타구

3
나를 말하는 건가



아니 건강해지려고 하는건데 그걸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

이어지는 내용

건담 F89、마침내 피로연 by 더스크

1
 


2
촌스러

그림체 뭔데 ㅋㅋㅋㅋㅋㅋ

이어지는 내용

진도「진도 6아아아아아아아아아!!!!」→사망자 3명 비「흐응…」→사망자 50명 by 더스크


https://www.nikkei.com/article/DGXMZO32739990X00C18A7MM8000/?nf=1

지진()



2
지진 씨…ㅋ

3
쓰나미 「흥...」→사망자 15,000명


완전히 츤데레 아니냐 지진 씨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94641
4280
44950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2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