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마스크로 어떻게 피했는데 by 더스크


이번엔 짤없이 감기 걸린거 같네요

열은 안나니까 괜찮긴한데

불-편

시국이 시국이니 코로나 아닌가 싶기도 하고

하아...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목조 아파트 사는 녀석ㅋㅋㅋㅋㅋ by 더스크


이웃 목소리 들려도 견딜 수 있는 건 굉장하다


2
평범한 대화소리도 무린데

3
손톱 깎는 소리도 들림


리빙포인트) 일본에서 아파트라고 하면 대부분 2~3층 정도의 저층 공동 주택을 말한다
이런 집에서 어떻게 사는거지...?

이어지는 내용

신문인가 하는 구독 서비스, 이제 완전히 수요가 없음ㅋㅋㅋㅋ by 더스크


존재 가치 있음?


2
없음

4
인구의 1/2이 고령자니까 아직 뭐 수요는 있다


정리되어있다는 점에선 
인터넷 뉴스보다 훨씬 믿을만하다고 생각함
기자 나부랭이도 적은 것 같고

이어지는 내용

치과의사「충치네. 응 2천엔. 다음주에 고칠거니까 또 와」 나「왓!?」 by 더스크


오늘 고치라고……


2
농땡이냐??

3
고칠 가치가 없는거야



가끔씩 생각함, 좀 한번에 고치면 안되는거냐고
뭐 다 고쳐서 이제 당분간은 갈 일 없지만요

이어지는 내용

의사「담배는 맛있습니까?」 나「네」 의사「그건 기분탓입니다」 by 더스크


나 「…네?」

의사 「담배를 피우고 싶어지는 마음도 의존에서 오는 기분 탓입니다」

나 「………」

의사 「기분탓이니 돈을 쓰는 건 무의미합니다」

나 「하아…」

종교냐고



2
사실이 그렇잖아

담배에 맛 같은건 없고

금단 증상의 완화잖아

의사로서 이 설명은 올바른게 맞는건가...

이어지는 내용

독신 30대의 휴일, 진짜로 엄청 비참함ㅋㅋㅋㅋㅋ by 더스크


동년대는 가정을 이뤄, 어느샌가 친구도 줄고

고독 일직선인 일에 깨닫기 시작

부모→빨리 결혼하라고 함

친구→가정 우선으로 멀어짐

직장→중년 독신은 이상한 눈으로 봄


존나 슬프다



2
20대도 비참


취미만 있어도 안비참하다고 엌ㅋㅋㅋㅋㅋ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104194
1980
50790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7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