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진짜 좆같으면 고기로도 해결이 안되는군요 by 더스크


아 물론 택배 박스를 보면

마음이 조금 풀립니다만 ㅎ

만화가(42)「이제 20년간 해온 격주 연재가 끝났어…애니화도 했고 인세도 수억엔은 있어・・・」 by 더스크

1
만화가 「다음은 연애물 신작이다!! 단편 62P!!!!!」 


쿠보 타이토의 신작은 러브코미디! 62페이지의 단편으로 7월 발매 점프에 게재 

https://natalie.mu/comic/news/288755




웃음

3
섹시 만화가


솔까 쿠보 센스 자체는 ㅇㅈ함
사실은... 이 드립을 많이 쳐서 그렇지

이어지는 내용

3대 실제론 없는 학원물 설정「강력한 권력을 가진 학생회」「체육복에 죽도 든 생활지도 선생」 by 더스크


나머지 하나는?



둘 다 있음

3
옥상



논논비요리는 현실에 없는거랑 비슷한건가...

이어지는 내용

키즈나 아이 신의상, 너무 야하다 by 더스크

1
 
 


2
하는 짓을 기성을 내지르며 게임 실황

죽어도 스커트는 안입는 여자

이어지는 내용

프리랜서, 자영업, 개인사업자라는 부러운 생활 by 더스크

1
낮에 일어나서 오후에 우아하게 카페에서 일하겠지 



동경하지만, 여차 시작하면 스트레스 쩐다고

5
>>3 
뭐 사축하곤 다른 방향의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겠지 



뛰쳐나가고 싶지만
나가서 뭔가 할 자신은 없음

이어지는 내용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등산 루틐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이거 반쯤은 벽 아니냐



2
여기 엄청 오르기 힘들다고

스레에 등산가가 있다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94641
4280
44950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2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