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유능 대신, 도덕 대신 접객업 1개월 체험을 의무교육화 by 더스크

1
이리하여 일본 국민의 생활 태도가 오른 것이었다


2
밑바닥이 모이는 음식점으로 해라

4
>>2 
이거 시키면 절대로 생활 태도 올라간다



시켜보면 X같음을 절로 알고 태도는 좋아지겠지만
과연 1개월 가지고 효과가...

이어지는 내용

애니 오타쿠「드라마나 영화보다 애니가 더 재밌다!」←이거 by 더스크

1
너무 착각이 심하잖아・・・
3
실사 영화보단 재밌어
4
주관적인 얘기니까
일단 1이 겁나 디스하는 주제에 자기 주장도 흔들리는 놈이란건 알았다

붉은 글씨는 전부 1입니다

이어지는 내용

「라이플을 들고 있는 고양이가 있다」소동 경찰도 출동 by 더스크


 

「라이플을 들고 있는 고양이가 있다」경찰이 출동

https://news.biglobe.ne.jp/trend/0503/nrn_170503_5465071862.html




귀엽Da

5
강해보인다


6
냐~앙(웃음) 


8
칩거 사건


10
귀엽


12
고양이 닌자냐?


13
귀엽다


14
무진장 보고 있네


19
귀여워~

게임 내의 점주「어이쿠! 소지품이 가득인 것 같군!」 by 더스크

1
어떻게 아는거야


2
양손 막혀 있으면 알겠지

3
빡빡하게 주인공이 들고 있는거야


주인공의 기본 기능인 아이템 박스...
가만 생각해보면 사차원 주머니나 다름 없는데
소지 제한이 있는건 이상하지 않은가

이어지는 내용

나「얼마 전 영상 데이터말입니다만 블루레이로 괜찮은 겁니까?」 by 더스크

1
「모르겠지만. 아마 볼 수 있는거 아닐까」 

이 해답이 많아서 곤혹

자기가 가지고 있는 가전이나 PC 대응 미디어 의식 안하는 사람 너무 많음
2
오타쿠 정도지 그거 신경쓰는건
3
묻지 말고 dvd로 하라고
근데 거의 bd는 쓰질 않으니까... 모르는 사람도 꽤 될거 같은데

이어지는 내용

문화제 맞아 맞아, 아냐 아냐 by 더스크

1
자유시간이 이상하게 길다
2
여장 메이드 카페
문화제는 그저 적당히 수업을 빼먹을 구실일 뿐이죠

실제로 별로 하는 것도 없었고...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5 대표이글루

통계 위젯 (화이트)

1493927
6809
40867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8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