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겜「여기 커맨드는 ←↙↓↘→+p로 필살기가 나가!」彡(^)(^)「여유라 웃음」 by 더스크

1
彡(゚)(゚)「어라・・・간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어렵네・・・」



이제는 승룡권도 쓸 수 있을지 의심스러움


레버 한바퀴 돌리는 거

점프만 하는데 얘




좆같은 커맨드 입력

이어지는 내용

가전제품이라는 진짜로 이제 더이상 진화할 여지가 없는 물건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TV…풀HD로 진화 종료, 3D안경 따위에 손을 대다 사망

청소기…청소 업계 마지막 희망이었던 룸바가 안팔리고 사망

전자레인지…요 10년 바뀐거 없음

에어컨…요 10년 바뀐거 없음

세탁기…요 10년 바뀐거 없음

냉장고…요 10년 바뀐거 없음

전기밥솥…요 10년 바뀐거 없음



2
이젠 다 끝이야…


엥 오지게 발전하고 있는데.

이어지는 내용

강도범「돈 내놔라」 점원「줄리가 없잖아」 by 더스크


 29일 오전 3시 35분 경, 치바시 와카바구 오오미야마치의 편의점 「생스 오오미야 인터점」에서,
60대 정도의 남자가 계산대에 있던 아르바이트 점원 남성(35)에게 식칼을 들이대며 「돈을 내놔」라 협박. 점원 남성이
「줄리가 없잖아」라고 저항해, 남자는 빈손으로 도주했다
 남자는 저항을 받았을 때 넘어져 오른발을 골절. 가게 밖으로 나섰지만, 격통으로 걸을 수 없어져, 약 1시간 후에 동점의 공중 전화로 「굴러 넘어졌다」라고 스스로 119에 신고.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치바 경찰이 소방의 연락을 받고 출동해, 점원 남성에게 사정을 듣고 사건이 발각. 경찰은 남성의 회복을 기다려
강도 미수 혐의로 체포할 방침이다

http://www.chibanippo.co.jp/news/national/248510




유능

잘했다

실제론 얌전히 주라고 하지만...
알바 강하다!

이어지는 내용

오늘 특 by 더스크


24시까지 근무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실력도 있는 영웅이 이기기 위해서 수단을 가리지 않고 전력으로 확실히 치명상을 노리러 가는게 제일 무서워 by 더스크



검호에서도 위험한 녀석 취급이고 라이코우
그 라이코우보다 강하다고 여겨지는 류땅은 위험하지 ㄹㅇ
서번트라면 더 강해지고
세이버의 기본 스킬인 빔을 못쏘다니 세이버 실격이다!
이어지는 내용

결혼의 디메리트를 전혀 모르겠는데 by 더스크

1
아내가 고수입이니까 동거해서 돈의 부담도 줄고

아이를 바라는 것도 아니고

메리트는 있는데 디메리트는 모르겠다



2
배우자가 고수입이니까 그렇지

바보냐 너

3
세금도 기본적으로 적게 냄



자랑글이잖아!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723745
5854
48362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