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그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아무도 말하진 않지만 코로나로 출생률 더 내려간다

1이거 문제시 되지 않는 건 이상하다2왜 출생률이 내려가?5>>2밖에 나가지 못해서 데이트 같은거 못하게 됐으니 필연적오히려 할 게 없으니까 늘어나는게?

2쿨 애니는 힘내면 하루만에 다 볼 수 있지

1꽤 힘든데3뭘 본거야?6>>34월은 네 거짓말예전엔 했지만 지금은 조금... 시간도 아깝고

너네들「AI 때문에 일이 없어진다!! 」

1 그럼 왜 아무도 IT업계에 취직하지 않는건데 😫참고로 IT노가다2 적어도 it 노가다의 일은 없어져도 된다3고용해주세요------------------------------------------------------------------눈에 보이는 수준으로AI가 사람의 일을 뺏으려면 아직 한참은 더 걸릴거 같은데

게이볼그를 제대로 맞추는 방법을 가르쳐줘ㅋㅋㅋ

946【급모】게이볼그를 제대로 맞추는 방법 947주인공이 되면 게이볼드도 맞출 수 있는게? 951미유가 쓰면 맞지 이게 또 즉사 특, 내가 쓰면 안맞음

【FGO】FGO에선 본 적 없는데, 령주는 진짜로 강제권 있는거야?⇐1문1답에 쓰여있다!

326FGO에서 령주를 써 강제하는 장면이 없었던 거 같은데 진짜로 강제권 있는거냐  329령주는 안전 장치를 겸한 마력 각인이고커뮤력 MAX인 구다즈는 강제로 쓸 기회가 없어 330마력 리소스는 있으니까 무리는 가능함감도 올리거나 강제 절정하거나 가능하겠지 령주 그거 완전 작가가 생각한 최강의 치트 아니냐 

【FGO】모든 서번트 스킬 맥스 목표로 하는 놈 있음?

603소유 서번트 전부 스킬 맥스에 이르진 못했지만 QP 완전히 부족함 628전 서번트 스킬 맥스 목표로 하는 놈은 전체의 몇퍼나 되려나인권인 놈들이랑 취향 서번트 육성 끝나면 할 일 없다고 하니까 하는 놈 많을 거 같은데20억 QP 있으면 끝날듯 솔직히 1성이나 2성 안쓰는데...

나, MMORPG 전성기로 돌아가고 싶어서 목놓아 울음

1전성기랑 똑같은 건 무리라고 충분히 알고 있지만 또 MMORPG를 하고 싶다그럭저럭 사람이 있고 시작된지 얼마 안된(1년 정도) MMORPG 가르쳐주지 않을래?2 없어3지금 그런 거 없어4없나그럼 어쩔 수 없지존나 열심히 한 MMORPG... 마비노기?

나「법학부입니다」주변 사람「변호사라도 될거야?」

1이거 그만둬3파트 할망구가 시끄러워 대머리6변호사라도 될거야?출-근의 아침이 밝았다~뭐가 되려고?공무원이지!

게임 개발자「HP의 최대치를 줄이는 적이 나오면 재밌겠지...」

1재밌지 않다고2예를들면?10>>2 다크소울 3의 간수 각종 버프+즉사 확률 업+선제 즉사 공격이딴 짓을 하는 보스가 있다고 들었다

iPhoneX를 산 나, 의문을 안기 시작하다

1음악 듣거나 인터넷 하는 것 뿐인데 이렇게 비싼 스마트폰이 필요한 걸까?2 게다가 꽝 단말이고6>>2 꽝은 아니라고 생각해 차세대 느낌은 남아이폰 유저도 의문으로 여기는 아이폰 X....
1 2 3 4 5 6


통계 위젯 (화이트)

67558
2542
50049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