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때때로, 심장 근처가 아파지는 녀석 좀 와라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0/28(月) 00:41:23.86 ID:QXPVuXUv030초 정도면 가라앉는데 뭐야 이거초등학생 때부터 종종 이러는데나 요즘에도 가끔 그러는데 이거 그냥 저냥 괜찮은 거겠지 했는데보면 꼭 그런 것도 아닌 모양이고은근히 걱정되네...

택배가 날 말려 죽이는구나...

GTA5 어제 6시에 발송은 됨집하 처리가 8시 가까이 돼서 됨그리고 진전이 없음.터미널 들어가면 적어도 간선 하차 업데이트는 할텐데도. 전혀 반응이 없음.전화 걸어보니까 추석 물량 밀려서 빠질 수도 있다고 2~3일은 걸릴거라고 하는데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쇼핑몰에서 한꺼번에 물량 받았는데 내꺼만 빠지면 ㅅㅂ 그건 고의지그러다 잊어 먹고 한참을 더 굴리려고...

【진격의 거인】캐릭터들을 ○○풍으로 그린 일러스트가 굉장해 ㅋㅋㅋㅋㅋ

231:作者の都合により名無しです:2013/09/10(火) 18:43:53.92 ID:BXwpokgF0아르민은 갓슈랑 닮았지금발에 울보에 근성 있고 나중에 왕족이 되는것까지 완전히 일치859:作者の都合により名無しです:2013/09/10(火) 22:24:13.28 ID:x5FoaZkS0>>805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구려

코믹『그와 컬리트』제 98화 수영장에 왔다

(이 만담은 픽션이며 실제의 인물, 단체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더스크: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수영복이다아아아아아아아!!하우: 진정하세요더스크: 기합으로 효과음까지 전부 번역했다아아아아아!!하우: 그러니까 진정하라구요 이 변태더스크: 이야후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퍽 ㅇ...하우: 진정하라고 했잖아요 이 변태가.

신들의 세계의 2ch에 있을 법한 일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9/07(土) 22:20:18.57 ID:5AXvZ8vn024. 한가하니까 앵커로 인간계에 전쟁 발발시킨다(532) 왠지... 그럴듯 해!

이젠 그냥 로리콘이여도 상관 없어 라고 느껴지는 사진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8/20(火) 07:07:26.33 ID:Z2pTESo80왜 열었는지 3행으로왜냐면 그건좋은거기때문이지

[브금 주의] 평생 여친도 없이 죽어가는 거구나 나ㅋㅋㅋㅋㅋㅋㅋ

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3/08/21(水) 17:09:14.43 ID:+4T+2PIC0 하아・・・ 이렇게 공격적인 스레는 또 오랜만인거 같다

입 부풀리고 나서 이 스레 열었다ㅋㅋㅋㅋㅋㅋㅋ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8/18(日) 00:35:34.77 ID:qu8vKvp8P 화내는 얼굴도 귀엽네뭐지 이 기분...굉장히 낚인 듯한 아닌 듯한...

코믹『그와 컬리트』제 95화 공원

더스크: 가능하면 나는 여태까지 '나'란 개인과 '더스크' 란 인격을 따로 놓고 소설을 쓰는 느낌으로 적어 왔는데하우: 그런데요?더스크: 오늘은 진짜로 못하겠다. 덥고 기운 없어서 쓸 네타도 생각이 안나...

[브금 주의] 혼자가 좋다는 놈들한테 흔히 있는 일

1 :ななしのいるせいかつ:2008/12/07(日) 10:31:59 ID:? 거기서 그렇게 말한건 실수였다고 혼자서 반성한다나는 당당히 말할 수 있어!혼자가 편하다! 그래 말 상대가 필요할 때도 있지!그건 부정하지 않겠어!그래도 나는 혼자인게 좋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18745
5854
48358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