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자동차세 납부 고지서, 와버렸다

1 ¥45,000-ㅜㅜㅜㅜㅜ2^^무시해도 된다고4>>2안되잖아…다들 얼마나 내세요? 전 한 20만원 정도였던가

게임 중 나「게임 오버다아아아아!(꺄악꺄악」게임 화면「이지 모드로 변경할까요?」←이거

1얕보지 마라2공감3갓난애 취급하고 말야멋대로 추천하지 마라 죽어

영원한 고민 가구 배치

숙직하고 들어와서 한 6시간 정도 끙끙거리면서낡은 책상 내다버리고 책장이랑 책상 새로 조립하고짐도 옮겨넣고, 안 읽는 것들 내다버리고어휴... 방이 좁아서 항상 고민입니다머리는 오지게 아프고...

100명의 서번트와 마스터가 배틀로얄 성배전행 하면 누구나 마음대로 풀리지 않는 지옥의 전장이 될 것になる

493FGO 캐릭으로 100명 배틀로얄 해보고 싶다아508>>493누가 강하려나흔히 있는 FPS 같은 심플한 배틀로얄이라면 사정거리 있는 아처나 잠복으로 어부지리를 노리는 어쌔신이 강할듯어쩌면 일정 이상의 상대에겐 일방적으로 때려눕힐 수 있는 패시브 방어 보구or스킬 소유자엎어진 기획으로 다른 많은 게임이 탄생해버렸고

교토「호텔 1000엔으로 했으니까 와주셔요」나「가볼까」

1절「배관료 500엔입니다, 5곳이라면 2,500엔이 되네요」식당 「점심은 2000엔. 저녁은 5000엔부터」찻집 「말차 파르페 1000엔이에요」선물가게 「야츠하시 1000엔, 목도는 5000엔」하루에 2만엔 가까이 들잖아2어쩔 수 없다4목도는 필요 없잖아뭐지 노이즈 마케팅인가

자동차 유지비 너무 많이 든다><

1 자동차세중량세자동차 소득세임의보험의무보험차량검사기름값주차비그 외 정기 검사2거야 살 수 없지3그럼 스쿠터 타라고보허어어어엄, 나를 죽여라아아아아아

독서는 최강의 취미 아니냐

1 ・즐겁다・지식이 는다・짬나는 시간에 가능・남한테 말해도 부끄럽지 않음존나 강함2 근데 라노벨이잖아…4>>2아니 라노벨 아니라고ㅋㅋㅋ쓸데없는 거 하는 시간에 차라리 책이나 읽으면 좋겠지만...

RPG의「오토 전투」를 두고 의론 발발! 레벨 올리기가 지루하니까 오토 쓰면 좋지 않냐?

2 길다고 대머리3 오토는 그나마 알겠다배속이 가장 의미를 모르겠음그렇게까지 해줄거면 오토 넣어달라고4그걸로 좋지 rpg의 레벨 올리기가 재밌던 적이 없다실제로 오토 기능 자체는 유용하게 쓰고 있고...

「아니, 이거 의무교육에 추가해야 되잖어」가 되는 과목ㅋㅋㅋㅋ

1 교통법규3성교육 실습4사회 보장무조건적으로 세금 관련된 놈들

TV "신호 대기 중 스마트폰 사용은 세이프" 너네들 "아웃임"

1 어느 쪽이야2아웃임3 세이프임아.. 세... 아웃인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33360
2323
49879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